ak몰 반품, 오배송 걸리면 GG쳐야함


11번가 서 ak몰 상품 오배송 사건 발생

해당 상품에 오배송 문의글을 2번이나 올렸으나. 

답변 글도 바로바로 달리는 것도 아니고 다음 날 하루 다 지나 달리는데 동문서답임.. -_-;

어떻게 동문서답이냐고?? "아 그냥 개 자세히 써도 동문서답이야.. 그냥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데.... "


그래서 11번가로 전화했어.. 11번가 상담원은 "ak몰에서 전화가 갈 수 있게 전달했습니다. 오늘 내로 전화드릴 거예요..." 했음.

4일째 전화가 없음.. -_-;


그래서 내가 직접 ak몰에 전화를 했지.. 1588-2055로 말이야..

근데.. ak 몰에선 11번가에서 구매하면 1544-9338로 전화를 해야 한데..

그래서 혹시 해당부서에서 저한테 전화 주게 해 주실 수 있을까요?? 하니까?? 우린 어쩌구 저쩌구.. 이런저런 핑계로.. 못한데..

그래서 또 할 수 없이 알려준 번호로 전화를 해서 상담원 연결이 됐는데..


고객 구매정보가 조회가 안된다네... "혹시 11번가 프라자상품 구매하신 건가요?" 하는 거야? 그러더니 또

ak몰 다른번호 알려주려 하는 찰나에..짜증나서 전화 끊음......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

걍 반품 하자....하고 ..11번가 앱에서 반품신청 누르고 놀랐음

아....!! ㅅㅂ



협의하고 싶어도 무슨 연락이 되야 해먹지....연락이 안된다고~~~~~~~!!!!

이건 반품도 어렵다. 

5천원짜리 하나 사서 전화비가 더 나옴.




반응형
Posted by 힘없는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