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구청역 4번출구 나오시면 뒤 첫번째 골목 근처에 있어요.

점심식사도 되고 저녁엔 술과 안주도 같이 팝니다.






걸어서 1~2분 정도네요~!












약간 비올때 생각나는 파전에 동동주? 그런 분위기 입니다.








두루치긴데 먹다 찍어서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 ㅎ;









매우매우 중요한 팁입니다. !!!!

말만 잘하면 종북네 아줌니가 계란말이를 서비스로 마구마구 퍼주실겁니다. ㅋㅋㅋ

꼭 서비스를 요구하세요~!! ㅎㅎ
























종북네 아줌니는 이렇게 많은 요리를 순식간에 만들수 있는 능력자 입니다.

ㅎㅎㅎ









영등포구청역 맛집, 영등포구청역 술집, 영등포경찰서 맛집, 영등포구청역 포장마차, 영등포구청역 막걸리,영등포 구청역 미주포차, 영등포구청역 포장마차, 영등포구청역 선술집, 영등포구청역 단체회식, 영등포구청 밥집, 영등포구청 점심식사, 영등포구청 맛집, 영등포구청 홍어, 영등포구청 닭도리탕, 영등포구청 코다리찜, 영등포구청 막걸리 파전, 영등포구청 오징어숙회, 영등포구청 매운닭발, 영등포구청 쭈꾸미, 영등포구청 밥집, 영등포구청 종북, 영등포구청역 파전, 영등포구청 동동주등포구청 막걸리 파전, 영등포구청 오징어숙회,
영등포구청 매운닭발, 영등포구청 쭈꾸미, 영등포구청 밥집, 영등포구청 종북





반응형
Posted by 힘없는염소